보도자료

언론이 전하는 여주시자원봉사센터의 훈훈한 소식입니다.

[여주신문]여주시자원봉사센터, 우수봉사자 워크숍 성료

첨부파일 첨부파일 1개 (다운로드 0회)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2.08.31 (16:10)  /  조회 : 877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재윤)는 지난 7월 13~14일, 부산광역시에서 코로나19 재난상황 및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여주시 우수봉사자 약 80명을 대상으로 2022 여주시 우수봉사자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해당 워크숍은 지역사회 발전과 지난 2년 간 코로나19등 재난상황에 많은 도움을 주었던 여주시의 자원봉사자를 위해 계획하였으며, 1박 2일에 걸쳐 특강과 힐링 프로그램 및 문화 체험활동으로 계획·진행되었다.

워크숍 당일, 이충우 여주시장(여주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워크숍 집결지에 직접 방문하여 “코로나19라는 재난상황에 빛났던 여주시 자원봉사자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여주시 사회 발전을 위해 힘 써 달라.” 전했다.

이날, 부산국제영화제 조직위원회에서 부산광역시의 대표 행사인 ‘부산국제영화제’의 행사 기획운영과 자원봉사자 운영현황에 대해 알아보는 유익한 특강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봉사자 힐링을 위한 연극관람, 자원봉사자들의 심신의 위로와 화합을 위하여 저녁만찬 후 네트워크시간을 통해 다양한 봉사자와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권재윤 센터장은 “국가위기 상황에서도 여주시 자원봉사자의 노력이재난상황을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되었다.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주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힘 써 달라.”고 전하며 1박 2일간의 워크숍 일정을 마무리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