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이 전하는 여주시자원봉사센터의 훈훈한 소식입니다.

[여주신문]여주시자원봉사센터, 2022 상반기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 실시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2.06.22 (13:27)  /  조회 : 813



지난 68(),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재윤)2022년 상반기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온라인 간담회는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완화로 대면하여 실시되었고, 센터 등록 74개 자원봉사단체에서 139명의 단체장 및 봉사자가 참여하여 활발한 소통의 장이 마련되었다.

 

간담회는 센터장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코로나19시기 여주시자원봉사센터의 사업성과 보고를 진행하였다. 이후 2022년 주요사업 안내 및 모집 홍보에 이어 자리에 참석하신 봉사단체의 단체장님들의 소개와 질문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봉사자들의 궁금증이 해결되고, 센터와 자원봉사단체 상호간의 긍정적 관계 형성을 도모하였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권재윤 센터장은 코로나19시기에 자원봉사자들 덕분에 여주시가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고, 사회적거리두기 완화로 직접 얼굴을 보고 소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하며, 올해도 자원봉사단체장과 봉사자들에게 여주시의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해서 함께 협력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여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자원봉사단체를 대상으로 공모사업, 알찬 밑반찬 사업을 진행하고, 나눔물결사업, 농촌일손돕기, 맞춤형봉사단 운영 등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지원 과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