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이 전하는 여주시자원봉사센터의 훈훈한 소식입니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설날 맞이 소외계층 대상 따뜻한 나눔 물결

첨부파일 첨부파일 2개 (다운로드 0회)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3.02.01 (12:39)  /  조회 : 706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설날 맞이 소외계층 대상 따뜻한 나눔 물결]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재윤)는 지난 1월 20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여주 관내 소외계층 및 사회복지시설에 설 맞이 후원 물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후원품으로는 대진국제자원봉사단의 천만원 상당 소고기 135세트와 사골 떡국떡 세트 100개, 여주장례식장의 떡국떡(1kg) 140개, 율극농장의 초란 250판이 후원되었으며, 소외계층 135가구와 장애인자립생활지원센터, 세종희망나눔 무료급식소에 나눔 전달을 진행하였다.

당일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주시자원봉사단체 64곳이 함께 이른시간부터 참여해준 덕분에 원활하게 각 가정으로 전달되었으며, “설 명절에 꼭 필요한 소고기와 떡국떡, 계란까지 푸짐한 설 명절이 되겠다”라며 받으시는 분들과 나눔 활동에 참여한 봉사자들도 모두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대진국제자원봉사단, 여주장례식장, 율극농장에서는 매년 소외계층을 위해 물품 후원과 같은 여주 지역 내에서 따뜻한 나눔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으며 “몇 년간 코로나로 더욱 힘든 해는 보내셨을텐데, 2023년 계묘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번 행사가 관내 취약계층에 위로가 되고 또 앞으로의 희망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라고 전했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권재윤 센터장은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덕분에 많은 취약계층 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여주시자원봉사센터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