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이 전하는 여주시자원봉사센터의 훈훈한 소식입니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여주새마을금고와 함께 관내 저소득 아동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지원 사업 실시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3.10.23 (17:47)  /  조회 : 467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여주새마을금고와 함께 관내 저소득 아동을 위한 생필품 꾸러미 지원 사업 실시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재윤)에서는, 여주새마을금고(이사장 김동학)와 여주시의 저소득층 결식아동 문제 해결을 위해 생필품 꾸러미를 제작하여 전달하는 ‘무궁무진 꾸러미 나눔 사업’을 실시한다.

9월 7일, 여주시자원봉사센터와 여주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 공헌활동 및 결식아동 문제 해결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실시하였다. 업무협약식 후 꾸러미 나눔 활동 1회기를 진행하였다. 식품과 문구류를 포함한 1인 5만원 상당의 꾸러미로 상생복지회우리집, 여주시가족센터, 여주시가족센터 및 자원봉사 17개 단체에서 수령하여 100가정의 아동들에게 각각 전달하였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권재윤 센터장은 “여주새마을금고는 오랫동안 여주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다양한 지원을 이어왔다. 이번에도 관내 저소득 아동을 위한 아낌없는 지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지원 활동이 계속되길 바란다.”라며, “센터 또한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하였다.

여주새마을금고 김동학 이사장은 “여주새마을금고는 여주시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꾸러미 사업 또한 지역 저소득 아동을 위해 기꺼이 후원 하였고, 앞으로도 공헌활동에 앞장 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생필품 꾸러미는 9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회, 총 4회기에 걸쳐 400명의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출처 : 여주신문(http://www.yeojunews.co.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