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언론이 전하는 여주시자원봉사센터의 훈훈한 소식입니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여주에너지서비스와 농촌일손돕기로 일손부족농가에 지원 나서

작성자 : 운영자  /  등록일 : 2023.10.23 (17:48)  /  조회 : 509

여주시자원봉사센터, 여주에너지서비스와 농촌일손돕기로 일손부족 농가에 지원 나서


지난 19일, 여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재윤)에서는 여주에너지서비스(대표이사 이재원)와 함께 고령화에 따른 농촌 일손부족 문제 해결을 위해 강천면의 땅콩 농가에서 농작물 수확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실시하였다.

계속된 집중호우와 일손 부족으로 농가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의 땅콩 수확과 건조 작업에 여주에너지서비스 임직원 30명이 참여해 구슬땀을 흘려, 부족한 일손에 큰 보탬이 되었다.

여주시자원봉사센터 권재윤 센터장은 “여주에너지서비스에서 지역사회의 행복과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함께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여주에너지서비스 이재원 대표이사는 “가을 수확철을 앞두고 농촌일손돕기 활동을 통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도울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이번 활동 뿐 아니라 지역의 다양한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고민하며, 해소해나갈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여주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 현안 문제 해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기업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출처 : 여주신문(http://www.yeojunews.co.kr)
목록